` 2024년 7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본문 바로가기

2024년 7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대표기도문 발행일 : 2024-06-24

2024년 7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지금도 살아계셔서 우리 가운데 임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자녀들이 가정과 각 초소에서 예배를 드릴 때 기뻐 흠향하여 주시고,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여 말씀이 선포될 때마다 모든 성도가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특별히 지난 6개월 동안 우리교회와 가정을 인도하여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맥추감사주일로 예배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지내온 것 주님의 은혜이며, 우리가 지나온 모든 발걸음에 동행하여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로 나아가는 귀한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상반기에도 인도하여 주신 크신 은혜가 남은 한 해 동안에도 가정과 교회 가운데 더욱 풍성히 부어주시옵소서.

 

세상에 줄 수 없는 평안을 주시고 감당할 시험밖에 허락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높은 물가와 세계 곳곳의 전쟁으로 인하여 경제가 어렵고 힘들어하는 가정들이 많습니다. 임마누엘 하나님이 우리가 걸어갈 때 손잡아주셨고, 우리가 강을 건널 때 업어주셨고, 산을 넘을 때 우리의 벗이 되어 주셔서 고통의 시간을 함께하여 주셨음을 믿습니다. 반복되는 어려움에 어찌할 바 몰라 낭떠러지에 있는 저희들의 육신과 영혼을 주님께서 친히 위로해 주시고 만져주시고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는 주님 밖에 다른 방법이 없음을 알고 있기에 주님께 온전히 저희 짐을 내려놓고 구할 때 해결함을 얻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가르치고 치유하고 전파하는 우 교회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제자훈련과 1:1양육 가운데 함께하여 주셔서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자라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와 성장이 멈추지 않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고 영적 리더로 평신도 지도자로 세워 주시옵소서. 무더운 여름이 이어지는 가운데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로, 국내 농촌선교회 해외 선교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준비하는 교역자와 교사들, 그리고 리더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감당하게 하셔서 지치지 않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경학교와 여름성경학교를 통하여 우리 자녀들이 어려서부터 주님의 말씀으로 양육되어 주님을 닮은 아이로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0123456789101112

 

지난 주 일본 선교를 건강하고 은혜롭게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번 주 캄보디아로 향하는 발걸음도 안전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북한에 계신 선교사님들을 축복하셔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보고 그곳에서도 아름다운 열매가 맺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오늘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성령 충만함으로 임하셔서 말씀이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모든 성도들이 은혜를 사모하게 하시고 30배, 60배, 100배의 결실이 맺어지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특히 이 시대와 교회를 바라보는 목사님의 영적 통찰력이 늘 성령님으로 조명받게 하시고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능히 모든 사역을 감당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이 시간 찬양과 중보기도와 주차와 가장 섬김의 자리에서 예배를 돕는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으로 축복하여 주시고, 예배를 방해하는 악한 마귀는 틈타지 않도록 저희들을 지켜주시옵소서. 예배의 마지막까지 성령 하나님께서 함께하여 주시고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의 주인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2024년 7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2024년 7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prayer).hwp
0.09MB

 

 

 

2024년 6월 다섯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다섯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만복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변함없이 복된 주일을 허락하시고 저희들을 주님의 전으로 불러주시어 찬양과 경배를 드리게 하시니 진

prayer-bible.2581184.com

반응형

댓글